드레스 모델 착용 이미지-S1L2
 스트리트 패션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부하는 브랜드 잘 알려진 트리뷰트는 현재 'Look of the Year'와 'Arum'과 함께 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
 룩 오브 더 이어 코리아(Look of the Year Korea)는 이탈리아 출신의 슈퍼모델 나오미 캠벨(Naomi Campbell), 이리나 샤크(Irina Shayk) 등 
 세계적인 슈퍼모델들이 함께하는 슈퍼모델 대회입니다. 청소년부터 시니어 모델까지 다양한 부문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할 'LOOK'을 찾는 대회입니다.

드레스 모델 착용 이미지-S1L3
아름회는 아름다운을 세상에 알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슈퍼모델들이 모여 자선단체를 결성한 한국모델협회입니다.
트리뷰트는 '아이엠(I AM)' 캠페인으로 패션 코리아를 뒤흔들 두 단체와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드레스 모델 착용 이미지-S1L6
‘I am___.’ 캠페인은 우리 삶 속에서 나는 과연 나 자신을 얼마나 잘 알고 표현하며 살고 있을까 "나는 어떤사람일까? 
나를 찾자"는 고민을 시작으로 아름회 x 룩오브더이어 모델 분들과 함께했습니다. 
드레스 모델 착용 이미지-S1L7
모델은 프레임 안에서 항상 감정, 사물, 어떤 대상에 대해 누군가로부터 주문을 받아 표현하는 일을 가장 잘하는 사람들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럼 과연 모델이라면, 자기 자신을 어떻게 표현할 것인가, 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가를 담아 보고 싶었습니다.
캠페인을 통해 촬영에 임한 모델 분들 뿐 아니라 캠페인에 동참해 주시는 모든 분들이 바쁘게 돌아가는 시간 속에서 
자신에 대해서 돌아보고 자신을 표현해 보는 진정한 나를 찾는 시간을 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드레스 모델 착용 이미지-S1L9
 캠페인은 목적은 나 자신에 대해 더 편안하고 자신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 것이기 때문에  본질적으로 내가 자랑스럽고 행복하기 위해서입니다.
우리의 시선을 다시 우리 자신으로 되돌려 보시기바랍니다.
드레스 모델 착용 이미지-S1L11
What is the 3 words to describe yourself?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3가지 단어
○ 김재범  : 성실, 슬로우스타터, 슈퍼모델  ○ 김재형  : 고요, 파란색, 여유로움   ○ 이한엽  : 힙합, 행복  ○ 이현서  : 자유로움, 쿨함, 섹시함
○ 신선아 : 열정, 모험, 낭중지추 ○ 정경진 : 긍정적, 특별함, 가장 나다움 ○ 고예슬 : 욜로, 행복, 자유 ○ 한다니엘 : 창작가, 블루, 열정  
○ 이지은 : 외유내강, 사차원, 하얀도화지 ○ 정인우 : 코렐색, 자신감, 야망 ○ 윤영진 : 잘생김, 시크, 도도함 ○ 이화선 : 책임감 있는 자유, 네츄럴, 자연스러움  
드레스 모델 착용 이미지-S1L13
○ 송은지 : A형 , 긍정, 의리 ○ 박상호 : Sam, 글로벌감성, 휴먼 ○ 강리현 : 꽃, 행복, 열정 ○ 김민진 : 도전, 배려, 밝음 
○ 한동균 : 블랙, 패션, 릴렉스 ○ 이진숙 : 착함, 성실, 기부 ○ 박종문 : 볼매, 호기심 천국, 감수성이 풍부한 삶 ○ 나은수 : 사랑, 생각, 야망 
드레스 모델 착용 이미지-S1L14
What is your Tribute?
지금의 이 순간 가장 감사하고 영광돌리고 싶은 사람은?

○ 김민진 : 가족, 언제나 힘과 응원이 되어 주어서 감사해요
○ 김재형 : 할아버지, 꿈을 심어 주셨고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 했어요 나중에 만나면 꼭 보여드리고 싶어요   
○ 이현서 : 가족, 부모님께 받은 것에 감사드리고 가족이 제 마음에 1순위
○ 정인우 : 어머니, 항상 헌신해 주시고 믿어 주시는 어머니께 감사해요
드레스 모델 착용 이미지-S1L16
○ 윤영진 : MOM
○ 신선아 : 내 딸, 내 언니만큼은 꿈을 꾸로 꿈을 향해 나아가길 믿어주고 기다려 준 나의 가족들 
○ 이화선 : 엄마
드레스 모델 착용 이미지-S1L17
○ 한동균 : 올리비아 핫세, 어린시절 완전히 빠져 지냈어요
○ 이진숙 : 불우한 이웃들, 한가정부모,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 사람들에게 트리븃하고 싶어요.   
○ 한다니엘 : 작품, 무대, 사랑하는 사람에게 영광을 돌리고 싶어요
○ 박종문 : 제자신이요. 20대 부터 자신을 열심히 관리하고 유지하고 있는 제 자신에게 영광을 돌리고 싶습니다.
드레스 모델 착용 이미지-S1L18
○ 박상호 : 와이프와 가족(부모님) 제자신에게 영광을 돌리고 싶어요.
○ 김명이 : 함께 근무했던 동료교사 미술선생님, 지금까지 많은 영향을 주시는 분, 살아가는 마인드와 자세가 닮고 싶은 분 
               병중에 계신 아버지, 스승님이셨고 삶의 방향을 만들어주신 분 / 아들, 여러가지 젊은 사람들의 생각을 공유해 주는 동반자.
○  정경진 : 스스로 헤쳐나가 나다운 삶을 사는 제 자신에게 감사하고 싶어요.          
드레스 모델 착용 이미지-S1L24
○ 송은지 : 지금까지 저에게 힘든 시련을 주었던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해요 그 시간이 있었기에 제가 더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 김재범 : 과거의나, 현재의나, 미래의 나
○ 강리현 : 트리븃 받는 사람이 제 자신이고 싶어요 자신을 사랑해야만 세상도 아름답게 볼 수 있고 아름답게 볼 수 있는 폭이 더 넓어 지는거 같아요.
○ 나은수 : 지치고 불안한 제 자신에게 트리븃해 주고 싶어요. 
드레스 상품상세 이미지-S3L1

Let’s create something valuable together.

Let’s create something valuable toget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