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BUTE X YESUNG
Friends Forever
예성과 함께 준비한 유기견입양 캠페인 ‘Friend Forever’는 
유기되거나 학대받고 있는 유기견의 수가 급증하고 있는 문제와 유기견 입양을 알리고
새로운 가족을 찾아주고자 합니다.

photographer Park Hyun Jin
코트 모델 착용 이미지-S1L8
이번 Tribute과 함께하는 아티스트는 바로 슈퍼주니어의 메인 보컬로서 사랑받고 있을 뿐 아니라 연기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예성입니다. 
예성은 환경문제, 그로 인해 발생한 멸종동물 등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갖고 있었고 특히 유기견문제에 대해 많은 관심과 갖고 있었습니다. 
코트 모델 착용 이미지-S1L9
과거, 반려동물은 ‘사람과 같이 생활하는 동물을 사람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르는 동물’이라는 뜻으로 ‘애완동물’이라고 불렀습니다. 
최근에는 많은 동물 복지에 대한 인식이 개선되면서 동물이 사람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며 심리적으로 안정감과 친밀감을 주는 친구, 가족과 같은 존재라는 뜻에서 ‘반려 동물’ 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반면 늘어나는 반려동물의 숫자만큼 많은 반려동물들이 학대 받고 버려지거나 학대로 인해 구출되어 가족에게 버려져 유기되는
 유기동물들의 숫자도 13만 마리까지 증가했습니다. 하루 평균 375마리가 길거리로 내몰리고 있습니다.
‘유기동물들에게 상처를 아물게 해줄 가족의 따뜻한 사랑과 관심이 필요합니다.’  

코트 모델 착용 이미지-S1L10
예성은 캠페인을 통해 유기견문제와 유기견입양을 많은 분들이게 알리고 많은 분들이 반려동물을 하나의 생명체로 바라보며 사랑해 주시길 희망합니다. 
트리뷰트와 예성은 유기견들에게 새로운 가족을 찾아주고자 
유기견입양 캠페인 ‘Friend Forever’를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동물의 권리와 복지 개선을 위해 활동 중인 ‘동물자유연대’와 함께합니다.

코트 모델 착용 이미지-S1L11
코트 모델 착용 이미지-S1L12
코트 모델 착용 이미지-S1L13
코트 모델 착용 이미지-S1L14
코트 상품상세 이미지-S1L15
코트 상품상세 이미지-S1L16

Let’s create something valuable together.

Let’s create something valuable together.